자주하는 질문
1. 에바종은 프랑스 기업인가요?
에바종은 2011년 11월 주식회사 본보야지라는 이름으로 한국에 정식 설립된 한국 기업입니다.

2. 에바종은 무엇인가요?.
에바종은 전세계의 럭셔리 리조트와 디자인 부티크 호텔만을 엄선하여 회원들에게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제공하는 프라이빗 트래블 클럽입니다. 매주 다른 하이 퀄리티 호텔과 리조트 상품을 선보여, 회원들에게 럭셔리한 라이프 스타일, 남과 다른 특별한 여행, 꿈꾸던 여행을 선사합니다.

3. 에바종은 무슨 뜻인가요?
에바종은 escape, 탈출이라는 의미의 프랑스어입니다. 일상 생활에서의 탈출, 똑같은 여행지 정해진 스케줄의 패키지여행에서의 탈출을 통해, 자신만의 진정한 휴가와 일탈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여행을 의미합니다.

4. 에바종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매주 다른 호텔과 리조트 상품을 30~70% 할인된 국내 단독 특가로 4~7일 동안만 반짝 판매합니다. 에바종의 파격적인 프로모션 혜택은 오직 에바종 회원들에게만 제공됩니다.

5. 에바종의 ‘verified stamp’ 검증마크는 무엇인가요?
에바종의 모든 파트너는 철저하고 엄격한 평가와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엄선됩니다. 에바종의 여행 전문가팀이 파트너 호텔과 리조트를 직접 방문하여 디자인, 서비스, 품질 등을 검증한 후 상품을 판매하며, EVASION Review를 직접 작성하여 솔직한 호텔 정보를 제공합니다.

6.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선택하신 호텔 상품마다 취소 및 환불 규정이 다르며, 결제 전에 아래와 같이 확인 가능합니다.

1) 결제 이후 환불 불가

본 예약 상품은 결제 후 예약 변경 (날짜 및 양도), 취소, 전액 환불이 불가한 상품으로, 취소 시 수수료 100%가 부과됩니다.

2) 결제 이후 환불 가능

1. 결제 후 7일 이내: 본 예약 상품은 결제 후 7일(해당 날짜) 이내에 예약 변경, 취소, 전액 환불이 모두 가능합니다. 이후에는 예약 변경 (날짜 및 양도), 취소, 전액 환불 불가하며, 취소 시 수수료 100%가 부과됩니다.

2. 결제 후 환불 규정에 따른 가능 기간까지: 본 예약 상품은 체크인 전 00 일, (00월 00일)까지 예약 변경, 취소,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이후에는 예약 변경 (날짜 및 양도),취소, 전액 환불 불가하며, 취소 시 수수료 100%가 부과됩니다.

7. 결제 이후 즉시 환불 불가 또는 결제 시점 7일 이후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1) 프로모션 상품

에바종에서 판매하는 프로모션 상품은 30~70% 할인된 단독 특가 가격으로 판매되는 상품으로, 짧은 기간 동안 한정된 수량의 예약만 선착순으로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판매 기간이 지나거나 판매 중이더라도 정해진 수량의 예약이 마감되는 경우에는 해당 상품의 판매가 종료됩니다.
또한, 특가 상품은 호텔 측과의 직접 계약과 제한된 판매 조건을 바탕으로 형성되어, 모든 대금이 사전에 지불 완료되기 때문에 취소 수수료도 100% 부과됩니다. 그러므로 여행 일정을 확정하신 후 신중하게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2) 일반 상품

체크인 일정이 임박하여 예약한 상품 또는 성수기 기간 등의 이유로 어렵게 객실을 확보한 상품일 경우에는 결제 즉시 환불이 불가합니다. 호텔 측과 모든 대금 사전 지불 완료 조건을 바탕으로 객실 확약이 되기 때문입니다.

8. 객실 예약은 언제 확약되는건가요?
1) 프로모션 상품: 100% 확보된 객실을 판매하므로, 결제와 동시에 예약 확정됩니다.

2) 일반 상품: 100% 확보된 객실을 판매하므로, 결제와 동시에 예약 확정됩니다. (일부 상품의 경우 호텔의 사정에 따라 객실 상황을 재확인 해야 하는 경우가 있음)

9. 바우처는 따로 없나요?
별도의 바우처 없이 투숙 고객명과 일치하는 여권을 확인하는 것으로 체크인이 가능합니다.
예약번호는 결제 10일 이후 에바종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예약 내역에서 확인 가능하며,
호텔에 따라 체크인 시 예약번호가 필요하실 수도 있으니 메모해가시기 바랍니다.

10. 개인정보는 어떻게 보호되나요?
EVASION에 가입되어 있는 모든 고객님들의 연락처와 비밀번호는 암호화 작업으로 인해 내부 및 외부 접근이 불가합니다. 호텔예약 및 결제 단계에서 본인 확인을 위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확인하여 안전하게 보관하고 있습니다.

11. 비밀번호를 잊었어요. 찾으려면 어떻게 하나요?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 하시고, 가입시 입력하신 EMAIL을 입력하시면 임시 비밀번호를 전송해 드립니다.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에서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 바랍니다.

12. 내 정보수정하는 방법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메뉴의 회원정보변경을 통해 회원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13.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에바종 홈페이지 > MY PAGE > MY EVASION CLUB 메뉴로 들어가시면 우측 하단에 '회원탈퇴'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시고 탈퇴 동의를 하시면 탈퇴 처리됩니다. 탈퇴할 경우 회원정보 및 적립금이 모두 삭제됩니다.

사이트 이용안내
  • 에바종 소개
  • 미디어
  • 공지사항
  • 인재채용
  • 자주 묻는 질문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정책